캠핑음식..오꼬노미야끼 만들기 성공 ♬

카테고리 없음 2018. 4. 25. 18:01

 

캠핑음식..오꼬노미야끼 만들기 성공

 

 

캠핑을 다니다보면

때로는 인스턴트로

때로는 제대로 갖춰서 먹게된다

늘 무얼먹을까 솔직히 고민이 안된다면 거짓말이겠지 !!~~ ㅎㅎ

 

이번캠핑에 만들어본 오꼬노미야끼~

반죽과 재료들을 모두 준비해 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끝 !

 

양배추 가득 베이컨도 넣어주고 소스얹어주고 ㅋㅋ

그 위에 가쓰오부시 호로록 뿌려주면

맛있는 오꼬노미야끼 완성 ^^

 

생각보다 간단하고

모두들 좋아해서 인기만점 ~~

 

술안주로도 간식으로도 좋은 오꼬노미야끼~

당분간 캠핑음식 단골로 올라갈듯  ㅋㅋ

 

 

 

  • 36398027 2020.09.07 17:3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이와함께 캠핑장에서 맛있는 캠핑음식을 모아놓은 정보블로그가 있더라구요~

    집에서 간단하게 술안주로도 좋은 캠핑음식♡♡♡ 주인장님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좋은 캠핑음식 구매하셔서 아이와 즐겁고 재밌는 캠핑 떠나세요~ https://samsungmail.tistory.co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