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일상이야기

올만에 친구들과 일산라페스타에서 신나는 불금을 즐기다~

 

올만에 친구들과 일산라페스타에서 신나는 불금을 즐기다~

 

 

오늘은 신나는 불금~~

결혼전 미혼일때야 불타는 금요일을 화끈하게 보내곤 했지만

결혼 후 달라진건 바로 요런게 아닐까 싶다..

 

모처럼 20년지기 친구들을 만났다

 

가뭄에 콩나듯 만나도우리는 1초면 공감대가 만들어지고

웃고 떠들고 먹고 마신다~~ ㅎㅎㅎ

 

흔지않은 시간이기에 더욱 귀하고 즐겁고 행복하다.

 

1차는 초밥으로

2차는 카페에서

3차로 양꼬치구이집에서...

오늘 분위기로 보니 4차까지 갈듯...ㅋㅋㅋ

 

 

 

 

 

 

 

 

 

 

양꼬치 구워가며 세상사는 이야기와

옛추억을 꺼내어 보는 재미가 솔솔하다~~ ㅋ

그 옛날 한창 날리던 시절의 이야기는 왜이렇게 해도해도

끝이없고 즐겁기만 한건지...

 

 

 

 

 

 

 

양꼬치에 시원한 맥주~~  캬아~~

환상이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