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8 파주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2018 파주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지난 주말 우연히 운정호수공원에 산책을 나갔다가

불꽃축제가 한다는말을 듣고 사람들이 향하는 곳으로 따라걸었다~~

 

횡재한 이 기분~~

 

옛날 추억에 잠겨본 가수 전원석씨의 노래도 좋았고

내가 좋아하는 이은미씨의 노래도 4곡이나 들었다.

성악가 김동규씨의 무대와

파주 시향음악단의 연주도 훌륭했다 ^^

 

 

 

 

 

 

 

 

 

모든 공연이 끝나고 불꽃놀이 시작~~

신나는 음악과 함께 파주의 하늘을아름답게 수놓은

불꽃놀이에 사람들은 일어날 줄을 몰랐다 ~~ ㅋㅋ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아름다운 불꽃놀이도 감상하고

좋아하는 노래도 듣고 아름다운 연주도 들을 수 있다니 완전 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