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 전어..지금 전어구이가 제맛이네요 ^^

 

가을 전어..지금 전어구이가 제맛이네요 ^^

 

 

요즘 한창 전어철이죠!!

 

 

저녁을 먹고 쉬고있는중에

집 앞이니 나오라며 걸려온 지인의 전화.

 

핸드폰 하나 달랑 들고 나간 포장마차에

제법 사람들이 많네요.

 

선선한 가을바람 맞으며 먹는 전어구이.

완전 제맛이네요 ^^

 

 

 

 

사장님의 서비스..  센스있으시네요 

 

 

 

소주엔 얼큰한 국물이 최고죠~~

 

 

 

오늘도 먹는걸로 달려줍니다.

닭똥집구이

매콤한 청양고추가 들어가 얼굴 벌개지며 먹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