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텃밭가꾸기]텃밭채소 키우기.마당안 텃밭 둘러보기

 

 

 [텃밭가꾸기]텃밭채소 키우기.마당안 텃밭 둘러보기

 

 

오늘 아침의 텃밭모습.

 

작년엔 고추와 토마토를 심었던 밭이었는데

올해는 고추만 심었다.

 

 

그런데,,,

며칠전 놀라운 걸 발견~~~

고추밭 사이사이에 토마토가 자라고 있다. 

아마도 작년에 토마토를 키웠던 밭이라서 씨가 떨어졌던 모양이다.

하나둘도 아니고 엄청 많다.

이를 워쩔~~~

고추보다 토마토의 키가 더 큰데...   ㅜ.ㅜ

 

 

우리집 식구들이 모두 좋아하는 가지.

쑥쑥 잘크고 있구나!!!

 

 

자연스레 생긴 콩밭.

것도 호랑이콩.  ㅋㅋㅋ

작년에도 어디선가 날아와 호랑이콩이 자랐던 곳이다.

씨앗을 뿌리지도 않았는데 불구하고

봄이되자 또 다시 이렇게 자라고 있다.

자연은 참으로 신비로운것 같다~~~~~~  ㅎㅎ 

 

 

요것은 우리가 심은 콩밭.

서리태를 물에불려 심었더니 6~7일정도 지나 싹이 나기시작하더니

2주정도가 지난 오늘 아침에 이렇게나 자라있다.

그런데 저 콩밭 뒤에 보이는 저것들은 무얼까나~~~~

 

 

 

바로 요넘들.... 고구마당~~~

작년에 요 자리가 고구마밭이었었는데..

밭을 갈아 엎었기에 모두 사라진줄 알았더니

겨우내 땅 속에서 살아있었던가보다..

 

 

 

어느새 키가 쑥 커져버린 옥수수.

대도 굵어지고 키도 제법 많이 커졌다.

모종가게를 하는 친구네 종묘사에서 물건에 눌려 못쓰게 된

옥수수모종을 아까워서 가져와 심었는데

이렇게나 잘 자라고 있다  ㅎㅎㅎ

 

 

 

방울토마토.

며칠전 꽃이 피기 시작하더니 토마토가 조롱조롱 달렸다.

작년에는 두덩을 만들어줘야 하는건지도 몰라

평평한 땅에다가 마구 심었었다.

그런 시행착오를 겪고나니 올해는 그래도 제법 흉내는 내어본다.

농사를 지으시는 분들이 보신다면 참 어이없을지 몰라도

나름 열심히 텃밭을 가꾸고 있다. ^&^

조금 있으면 매일 아침 방울토마토를 따먹고

고우도 따겠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