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치커피 예가체프/지인에게 받은 소중한 선물

 

 더치커피 예가체프/지인에게 받은 소중한 선물

 

 

여름철이라 아무래도 아이스커피를 자주 먹게된다.

하루에도 2~3잔정도를 마시는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건 더치커피~~

더치커피를 좋아하긴 하지만 가격때문에 자주 먹지 못하는게 현실... ㅜ.ㅜ

 

며칠전 지인에게 더치커피를 선물로 받았다.

아침 출근전에 찐하게 한잔 마셔본다.

 

 

 

꽤나 큰사이즈의 병에 담긴 더치커피 예가체프~~

유후  ^^

 

 

출근하면서 지난번 선물받았던 작은병에 조금 덜어 담았다.

가지고 가서 나혼자 먹기는 좀 그렇지만

아끼면서 마셔야쥐~~~

 

 

더치커피는 첫맛은 진한것 같지만 뒷맛이 깔끔해서 좋아한다.

더우기 내가 좋아하는 예가체프~~ 

너무 좋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