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콤한도너츠...입안에서 사르르륵...ㅎㅎ

 

달콤한도너츠...입안에서 사르르륵...ㅎㅎ

 

오늘은 간단히 도너츠에 커피로 해결하려고 찾은 도너츠 가게에 들어서자 내 맘은 갈대가 되어...

 

녹차맛이 난다고 해서 하나...

 

 

아몬드의 유혹에 빠져 또 하나...

 

 

코코아맛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맛이라서 또 하나... ㅠㅠ

 

 

예쁜모양에 반해서 또~~~하나... ㅋㅋ

 

 

 

4개의 도너츠를 들고나오며 뿌듯함이~~~~~

 

잠시 후 바로 후회했다능....

 

그렇지만 맛있게 다 먹었다는 후문....

 

 

 

2013. 5. 16   해피천사의 세상살이는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