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아침식사.미니방울양배추 곁들인 두부야채샐러드

카테고리 없음 2015.08.22 01:30

 

 간단한 아침식사.미니방울양배추 곁들인 두부야채샐러드

 

 

어제 모처럼 이른 퇴근을 해서

오랜만에 텃밭으로 향했다.

 

올해는 고추에 바이러스성 병이 생긴다고 하더니

우리집 고추밭도 예외는 아닌듯 싶다.

 

애써서 밭을 일구고 잡초뽑고 물주고 했는데

병이 생긴 고추가 제법 보여

어제 큰맘먹고 맘은 아프지마 뽑아버렸다.

 

건강하게 빨갛게 익은 고추들을 따고

방울토마토를 따고 돌아서는길 바로 옆 미니방울양배추를 보고는

봄에 모종을 심고 아직까지 이렇다할

수확물이 없던 녀석...

이녀석도 뽑아버려야하는건가~~~  하던차에

아래쪽으로 작고 예쁘게 방울방울  달려있는 미니방울양배추가 보인다.

 

똑똑 따면서 어찌나 신기하던지~~~

 

오늘아침 미니방울양배추를 넣고 두부야채샐러드를 만들어보았다.

 

 

 

신기하다!!!

생긴건 양배추랑 똑같이 생겼는데 이렇게 작을수가.... ㅎㅎ

완전 귀엽다 ^^

 

 

양상추값이 요즘 엄청나게 비싸길래

오늘은 양배추, 오이, 파프리카, 미니방울양배추 그리고 두부를 넣어 만들었다.

두부는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 기름을 빼주고 식은 다음에 넣고 버무리면 된다.

 

 

오늘의 소스는 참깨드래싱~~

개인적으로는 발사믹소스가 더 좋은듯 싶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