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나무에서 딴 감 선물받았어요//대봉,연시

 

 

 감나무에서 딴 감 선물받았어요//대봉,연시

 

 

충청도가 고향인 지인.

 

그 분의 앞마당에 있는 감나무에서 딴 감을 선물 받았어요 ^^

 

완전 귀한 대봉을..... 엄청나게 많이 받았네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ㅎㅎㅎ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대봉.

아직은 살짝 덜익어서 베란다에 내놓고 하나씩 하나씩

익혀가며 먹으려구요~~~

 

 

 

연시.

요넘은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앉은자리에서 한사람등 2~3개씩은 먹었나봐요 ^^

 

 

 

 

 

 

 

연시를 반으로 쪼개봤어요.

색깔이 완전 끝내주죠!!!  ㅎㅎㅎㅎ

어찌나 맛있던지요..

찰지고 감칠맛 나는게 끝내줍니다.

 

비타민 덩어리 감  풍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