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호동치킨..강호동치킨맛있네요

 

 강호동치킨..강호동치킨맛있네요

 

 

아덜이 졸라서 한번 가본 강호동치킨...

워낙 치킨을 별로 좋아라하지 않아서 기대없이 갔었지요~~~

출입구에 있는 그림을 보며 일단 웃으며서 들어갔어요  ^^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제법 많아 제일 구석자리로

배정 받았어요  ㅋㅋ 

 

 

이곳은 모든것이 셀프네요...

내가 원하는대로 소소를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ㅎㅎ

 

 

 

 

 

 

 

 

와우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튀김도 실컷 가져다 먹었어요  ㅎㅎ

 

 

 

 

 

 

 

 이런 맛있는 치킨 사진이 흔들려버렸어요  ㅠ.ㅠ

 

 

 

 

 

 

 

아덜은 콜라로

 

 

아빠는 소주로 건배를 하구요

 제가 원래 닭을 좋아라하는 성격이 아닌데요

이날은 왜케 닭이 맛있는지 한마리 뚝딱 하고 나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