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호동치킨]중복날강호동치킨을먹었어요^^

 

 

[강호동치킨]중복날강호동치킨을먹었어요^^

 

초복에도 치킨.

중복에도 치킨.

올해는 왜이리 정신이 없는건지 어렵지도 않은

삼계탕 한그릇을 끓이지 못하고 결국 또 치킨으로 떼웠네요  ㅎㅎ

 

뭐,,,,

아덜녀석이야 좋다고 하지만

왠지 가족들한테 미안해지는 마음은 어쩔수가 없네요   ㅜ.ㅜ

 

 

간판부터 웃음이나는 강호동치킨

 

 

후라이드반 양념반을 시켰어요

 

 

윤기가 좔좔좔~~~

맛있어보이죵?

 

 

이런날 소주가 빠질 수는 없는일...  ㅎㅎ

 

 

 소스종류도 여러가지가 있고

내 맘대로 원하는 소스를 맘껏 가져다 먹을수도 있어서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