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생네 부부와 고래똥에서 오랜만에 뭉쳤다~

 

 동생네 부부와 고래똥에서 오랜만에 뭉쳤다~

 

 

오랫동안 해오던 일을 정리하는 동생네 부부~

 

회사를 정리한다고 하기에 서초동으로 향했다.

 

 

착찹한 마음도 달래줄겸

다함께 술한잔 하고자 찾은 제부의 단골집 고래똥~

몇번인가 말만듣던 곳에서 동생네부부의 마음을 달래주었다.

 

 

찌그러진 양은냄비에 담겨나온 김칫국

 

 

이른 시간이라 한산한 가게안...

하지만 한시간정도가 경과후엔 발디딜틈이 없었다.

 

 

비용은 그리 많이 들이지않은듯 보이지만

나름 신선해보이는 인테리어~

 

 

주문한 모듬회가 나왔다.

참치, 광어, 개불, 가리비, 전복, 석굴, 돌멍게, 해삼까지 다양하게 나온다

 

 

내가 좋아하는 가리비

 

 

 

 

 

소주 한잔한잔을 기울이다보니 어느새 순식간에

회가 바닥나 버리자 사장님의 써비스~~

삶은 꼬막이 나온다

 

 

 

 

 

이어지는 안주의 퍼레이드~~

왕새우튀김

 

 

왕새우튀김의 꼬리~~  와우!!!  ㅎㅎㅎ

 

 

매운 해물 떡볶이~~

요거요거 완전 술을 부른다  ㅎㅎㅎ 

 

 

마지막 오징어튀김까지 ~~~

이날 마신 술이 몇병인지 셀수도 없다  힝~~

 

 

제부가 늘 자랑만하던 고래똥에서 배불리 술과 안주로 배를 채우고 나오니

어느새 깜깜한 새벽이 되어가네

힘든 세상살이에 힘내기를 바란다~~ 홧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