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수국.고운빛깔 목수국이 마당안에 가득 피었어요 ~~

 

 

 

목수국.고운빛깔 목수국이 마당안에 가득 피었어요 ~~

 

 

이제 꽃의 향연이 끝이났나 했더니

며칠전부터 마당 안쪽에 이렇게 예쁘게 목수국이 피었다. ^^

 

 

비가 온뒤라 물방울이 맺혀있는 목수국.

그 청초한 모습에 넋을 잃었다.

 

 

 

수국은 원래 내가 좋아하는 꽃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고운 빛깔의 수국은 첨본다.

 

 

 

이리도 아름다운 목수국을 바라보고 있노라니

마음마저 맑아지는 기분이 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