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못된고양이]악세사리전문점못된고양이에서헤맸어요^^

 

 [못된고양이]악세사리전문점못된고양이에서헤맸어요^^

 

 

저녁 먹고 소화도 시킬겸해서 들어선 [못된고양이]

뭐,,,,

애들것만 있겠지 했는데

연령대에 맞게끔 다양한 악세사리들이 있네요  ^^

 

 

 

 

저렴한 것들도 아주 많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도 꽤 많네요 ㅎㅎ

 

 

나중에 조카들 데리고 함 와봐야겠어요  ㅋㅋㅋ

 

 

핸드폰케이스도 구경하구요

 

 

 

 

 

울 아덜 좋아할 만한 모자도 보이네요~~~~

 

 

울 조카들 여기오면 완전 푹 빠지겠는데요  ㅎㅎ

 

 

 

 

 

 

 

 

 

 

 

 

 

 

 

 

 

 

 

 

30분이 넘게 구경삼매경에 빠져있던 제 손에 들려

나온 아이들이예요  ^^

[못된고양이]에 오니 지름신이 마구마구 저를 유혹했지만

꿋꿋하게 제가 필요한 것만 사가지고 왔답니다.  ㅎㅎ

 

 

 

 

 

 

 

캠핑의시작.캠핑의모든것.루프탑텐트

코코넛캠핑

070-4274-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