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역시 톰크루즈는 살아있었다~~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역시 톰크루즈는 살아있었다~~

 

 

 

역시 믿고 보는 영화 미션임파서블이 개봉했다.

 

출근하자만표를 예매하고 하루종일 눈누난난~~

근무를 마치자마자 달려간 메가박스~

평일저녁인데 왜케 사람이 많지????

옆에서 남편왈 "오늘이 문화의 날이잖아"  한다.....

 

빈좌석이 없고 어수선함에 걱정이 앞서긴 했지만

팝콘을 먹으며 열심히 영화시작만을 기다렸다.

일단 영화가 시작되면 아무것도 먹지않고 영화에만

집중해야하기 때문...ㅎㅎㅎ

 

드뎌~~~  영화가 시작되고

처음부터 끝날때까지 숨이 막힐정도의 액션과 반전 그리고 또 반전...

역시 톰크루즈의 액션에 박수를 보낸다 ^^

 

톰크루즈는 여전히 건재했다.

 

 

 

 

액션이나 첩보영화는 별로 좋아하는 장르가 아니건만

미션임파서블은 꼭 개봉을 기다렸다 챙겨보는 영화다. 그 이유는,,,,

물론 #톰크루즈가 있기 때문이지~~  ^^

 

 

 

 

 

 

 

이제는 반갑기까지한 출연진들..ㅎㅎㅎ

벤지역을 한 사이먼페그의 액션신이 점점 강도가 올라가는듯~

 

 

 

 톰크루즈의 대역없는 액션에 그의 나이를 잊게 한다

쫓고 쫓기고 또 그 뒤를 쫓고...

 

 

 

#격투 #추격 #낙하 #비행 

모든것이 전편보다 강해지고 빠르고 숨이 막히게 했다.

#슈퍼맨의 #헨리카빌 의 역할또한

반전에 반전 그리고 악역을 제대로 소화낸것같다

 

 

 

이번에도 역시 일사역의 레베카파커슨~

왠지 지난번보다 더 매력적인것 같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