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미스터피자에서무한리필 런치뷔페행사를하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4. 10. 24. 16:56

 

 

미스터피자/미스터피자에서무한리필 런치뷔페행사를하네요.

 

 

미스터피자에서 평일에한해

피자3종에 샐러드바 음료까지 무한리필 행사를 한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

 

 

제가 꽂힌 피자.

게살몽땅피자 라네요  ㅎㅎㅎ

제 입맛에 딱 맞네요~~

 

 

 

 

저는 사실 피자보다 샐러드를 먹고 싶어서 간거라고 봐야해요  ㅋㅋㅋ

워낙 샐러드를 좋아해서요

 

 

 

 

 

 

 

푸짐하게 샐러드 접시를 채워서 몇접시를 먹었더라????

기억도 없네용 ㅋ

 

 

 

게다가 음료도 무한리필~~~

 

 

 

피자 3조각에

샐러드 ?접시에

음료 큰잔으로 1잔.

완전 배가 터지도록 먹고 나왔네요.

이렇게 먹고 9,900원이라니 한번들 가보세요  ^^

단, 평일이라서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없다는게 함정..... ㅠ.ㅠ

저는 아들이 발가락수술을해서 학교를 빠지는 바람에 우연히 갈수 있었네요  ㅎ

한번 가볼만은 한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