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뱅어포볶음만들기//뱅어포조림맛있게만드는법

 

뱅어포볶음만들기//뱅어포조림맛있게만드는법

 

 

얼마전 지인에게 선물받은 건데요,,,,

이름을 까먹었지 뭐예요.

뱅어포를 만드는 것이라고만 알고 있어요... ㅎㅎ

 

뱅어포는 이 멸치 비슷하게 생긴녀석을 눌러서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맛은 멸치랑 거의 다를바가 없었어요 ^&^

 

 

 

 

 

 

달궈진 후라이팬에 카놀라유를 넣구요,

뱅어포를 넣어주어요.

 

 

 

살짝 볶아주어요.

너무 오래 볶으면 딱딱해지거든요

 

 

 

저는 오뚜기쌀엿을 넣어주었어요.

단맛은 약하고 깊은맛이 나서 제가 즐겨 쓰거든요~~~

마지막으로 살짝 뒤적이다가

깨로 마무리~~~ 하면 됩니당.

 

 

 

이제 그릇에 예쁘게 담아주면 됩니다.

도시락 반찬으로도 좋구요,

밑반찬으로 만들어놓으면 좋아요

당연히 영양가도 높구요

 

 

 

맛있는 뱅어포볶음 만들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