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능시험보느라 고생한 아들에게 도착한 친구의 선물~

 

 수능시험보느라 고생한 아들에게 도착한 친구의 선물~

 

 

올해 수능을 본 고3  울 아덜....

 

시험장에서 나오는 아들에게 핸드펀을 건네주자 마자

카톡이 300개가 넘게 들어와 있다며 확이하다가

엄마 친구가 보내준 선물이 있다며 신나라 한다.

 

확인해보니 치킨세트, 피자세트를 쿠폰으로 보내주었네~~

 

수능시험보느라 고생했다고 보내준 친구의 선물...

난 생각도 못했는데...  ㅜ.ㅜ

 

집으로 돌아와 늘어지게 잘줄 알았는데

왠지 잠이 오지않는다고 하는 아들과 쿠폰으로 치킨을 시켰다.

 

 

 

음료까지 세트로 선물해준 덕에

BBQ에서 하니갈릭치킨과 콜라를 주문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그렇잖아도 수능을 본 아들과 외식을 하려던 울 가족

친구덕분에 맛있는 치킨으로 외식을 대신했다.  ㅋㅋ

 

 

같은 고3을 둔 친구와 서로 그저 인사만 하고 넘어가자고 했었는데

이렇게 신경써줘서 고맙다고 맛있게 먹는 사진도 보내주었다.

이번 아들의 수능을 치르면서 주위 사람들에게

새삼 고맙고 감사한 마음이 많이 들었다.

쵸콜렛, 엿, 찹쌀떡, 종류별로 사주면서 격려를 해주신 분들이 많아

어찌나 죄송하고 고맙던지...

근데 울 아덜 수능은 잘 본건지.... ㅎㅎ

앞으로 몇개의 수리논술이 남아있는 울아덜 좀더 힘내자 홧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