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진도 안흥항에서 푸짐한 꽃게탕과 소라찜~~~

 

 

신진도 안흥항에서 푸짐한 꽃게탕과 소라찜~~~

 

 

 

안면도로 캠핑을 다녀오는길...

 

신진도에 잠시 들렀다

 

말린 생선이 꽤나 맛있었던 기억이 나 잠시들렀다가

싱싱한 꽃게와 소라를 보니 침이 고여 바로 식당으로 고고씽 ~~ ㅎㅎ

 

 

 

신진도는 작은 포구라 그라지 구경거리가 많지는 않지만

이곳에서 잡힌 싱싱한 생선을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오늘의 목적인 말린생선~~

밥먹고 가는길에 꼭 사가야쥐  ㅎㅎㅎ

 

 

 

해산물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나지만 특히나 좋아하느 것이

바로 꽃게와 소라다  ㅋㅋㅋ

크기도 큼직하니 제법 먹을거리가 있겠구만  ~

 

 

백합?? 이라고 하셨던거 같다

 

 

 

1kg에 17,000원 하는 꽃게를 2kg 구입

소라도 2kg 구입~~

요 녀석들을 가지고 2층으로 올라가면 꽃게탕과 소라찜으로 변신시켜주신다

 

 

 

2층 식당에서 내려다본 항구의 모습

 

 

 

꽃게탕~~

 

 

 

1인당 6,000원 한다는 반찬.....  ㅠ.ㅠ

요건 좀 아닌것 같다

꽃게 가격이 저렴하다 했더만 결국 이걸로 충당을 하는듯 싶었다..

암튼 꽃게는 맛있게 먹었다는 ~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소라찜~

정말 싱싱해보인다

초고추장 콕 찍어서 먹으면 쫄깃쫄깃 한것이 완전 굿~~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