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들도시락싸기//김밥쌌어요 ^^

 

 도시락싸기//아들 도시락으로 김밥쌌어요 ^^

 

 

발가락 수술을 한 아들이

학교 급식을 먹으러 급식실로 이동하는 것이 불편해

며칠간 도시락을 쌌네요~~

 

오늘은 도시락으로 김밥을 쌌어요 ^^

웬 잡곡밥으로 김밥이냐며 투덜거리는 울아덜에게

먹기싫으냐~~~

아뇨 바로 답이 날아온다.  ㅎㅎ

 

 

 

유치원이나 초등학생일때는 김밥을 쌀일이 많았지만

점점 커갈수록 김밥 쌀일이 없으니

집에서 싼 깁밥을 먹을일도 점점 없어졌는데

이번 기회에 김밥 실컷 먹었지요 ^^

 

 

 

그냥 호일에 둘둘말아 달라는 바람에 사진이 없어서

집에서 먹는걸 찍었어요 ㅎㅎ

암튼 오랜만에 감회가 새롭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