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한마디.나의생각.이 또한 지나가리라...

 

 

 < 지금 힘들다면 잘하고 있는 것이다 >

 

 

 

지금 힘든 사람에게 격려의 메시지

인생의 위기를 극복하는 지혜

좋아하는 것을 자신의 일로 만들기 위한 방법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는법

외모 가꾸기보다 절박한 영혼관리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는 비결..

 

 

찮다, 이또한 지나가리라

 

어지면 실컷 울어라

 

아하는 것만으로 부족하다, 좋아하면 잘해야한다.

 

신을 미워하지 마라, 청춘은 돌아서도 된다.

 

운에도 공짜는 없다.

 

경이 없는 인생은 독이다.

 

랑끝에선 사람, 가장 강하다.

 

은날의 실패는 그 자체로 아름답다.

 

춘은 원래 벅차고 힘들지만, 머뭇거릴때는 아니다.

 

번만 이겨봐라, 인생이 풀린다.

 

 

<지금 힘들다면 잘하고 있는것디>  중에서

 

 

 

 

 

우연히 이 글을 읽고 지금 나에게 진정 해주고픈 말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힘들어 죽겠는데,,, 힘든데 잘하고 있는것이라니....

하지만 진정 벼랑끝에 선 심정이 되어 몇번이고 되내어보았다.

지나고 보니 모든것은 다 지나가는것에 불과할뿐이다.

아무리 힘든 시간이라도 시간이 흐르면 어제가 되고 한달전이 되어버린다.

후회를 하고 있을 시간에 조금이라도 내게

도움이 되는 생각과 행동을 하는 것이 진정 내가 해야할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