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맛집]풍동 한소반 쭈꾸미에서 남편과의 데이트

 

 [일산맛집]풍동 한소반 쭈꾸미에서 남편과의 데이트

 

 

주말도 없이 일해야하는 울 부부

 

모처럼 한가한 평일의 한낮

가까운 일산의 풍동으로 점심을 먹자고 나선길...

 

가을햇살이 따뜻한 날

예전에 자주가던 풍동의 거리를 달렸다.

 

 

 

 

 

매콤한 쭈꾸미와 잘 어우러지는 샐러드도 먹고싶고

한소반쭈꾸미를 찾았다.

발사믹샐러드를 특히나 좋아하는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다 

 

 

도토리 메밀전.

도톰하니 고소한맛이 일품이다

 

 

 

 

 

정갈한 상차림이 이어진다.

 

 

묵사발~~

시원한맛이 일품인 묵사발  ㅎㅎㅎ

울부부가 둘다 아주 좋아라하는 묵사발은

가끔 주말장에 나가 사먹을정도다

 

 

오늘의 메인 쭈꾸미가 나왔당  ~~

 

 

숯불향이 그윽한 쭈꾸미를 넣고 쓱쓱 밥을 비비면

그 맛이 환상이다

 

 

매콤한 쭈꾸미를 먹다가 떠먹는 묵사발 맛 또한

잘 어울리는듯 하다

 

 

 

 

 

매운 쭈꾸미와 콩나물 듬뿍 넣고 비벼본다

 

 

탱글탱글 야들야들한 쭈꾸미를 씹어먹는 맛은 최고~~

아삭한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매운맛도 덜하고

묵사발 떠먹어가면서 먹는 쭈꾸미비빔밥도 최고다 ^^

 

햇살이 가득한 창가에 앉아

창밖을 내다보며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어느새 쭈꾸미비빔밥 한그릇이 뚝딱 비워져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