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탄현 맛있는 빵집 브래드웍스/베이커리 카페/발효빵.유기농빵

 

 

 

일산탄현 맛있는 빵집 브래드웍스/베이커리 카페

발효빵.유기농빵

 

 

 

빵은 이제 우리식단에서 빼놓을 수 없을만큼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그렇다면 기왕먹을 빵... 

조금이라도 좋은재료로 만든 빵을 먹으면 좋지않을까~~~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일산탄현에 있는 베이커리카페

브래드웍스를 알게되었다 ^^

 

 

 

 

 

이른시간에 빵이 동이난다는 말에

외근 나간길에 일산 탄현에 있는 제니스로... 땡땡이~~~

 

 

 

급한 마음에 핸드폰을 차에두고 가는 바람에

브래드웍스의 전경은 찍지못했다.

다음을 기약하며....ㅎㅎㅎ

 

 

 

게다가.... 헐~~~~

이미 대부분의 빵이 비어있다.

오후 5시도 안되었건만.... 

하지만 남아있는 몇가지의 빵들도 모두 맛있어보이긴 하다~~

내가 오늘 선택한 빵은 까망베르 연유식빵과 발효빵인 치아바타

 

까망베르 연유식빵의 특이한점은

빵이 까맣다는점..ㅋㅋ

 

 

 

치아바타...

가끔 브런치카페에서 먹어보았던 치아바타.

 

 

 

이곳은 유기농밀가루를 사용하기로 유명하다고 한다.

빵을 먹어본 소감은 지금껏 내가 먹어보았던

달달하고 느끼하던 빵과는 다르다는것~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며 입에 짝짝 붙는다.

울 아덜... 첨엔 별로네 하다가

먹을수록 맛있다고 한다. ^^

 

 

 

울아덜은 두유와 함께 나는 더치커피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이 좋다.

아이들 간식으로 빵을 많이 찾게 되는데

요런 건강빵이라면 걱정없이 먹여도 좋겠다~~

 

집근처에 이런 빵집이 있다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게다가 베이커리카페이니 친구들을 만나 가끔

차한잔하기에도 좋을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