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주막에서 뜨끈한 털래기수제비~

 

일산 주막에서 뜨끈한 털래기수제비~

 

 

 

추울땐 역시 뜨끈한 국물이 쵝오~~ ㅎㅎ

 

오전 외근이 끝나고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일산 주막에

조금 이른 점심을 먹기위해 들어섰다.

 

주막안에는 빈자리가 없을정도로 사람들이 가득찼고

간신히 한자리를 잡아 앉았다.

 

역시 날씨와 상관이 있는건가??  ㅎㅎ

 

한동안 뜸했더니 메뉴가 약간 변화가 있었나보다...

 

일단 추우니 털래기수제비와 매콤한 쭈꾸미볶음을 시켜본다

 

 

역시 이 집의 대표메뉴 답게 맛깔스러워보인다

 

 

 

 

털래기수제비~

벌써 이런 뜨끈한 국물이 좋아지는 계절이 되었다 ~~

 

 

 

뜨거운 국물과 매콤한 쭈꾸미볶음은 환상의 궁합~

외근후 먹는 맛난 음식에 피곤이 사라지는듯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