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몽에이드.자몽음료/시원한 자몽에이드.자몽청

 

 

 

 자몽에이드.자몽음료/시원한 자몽에이드.자몽청

 

 

 

요즘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있는 자몽.

 

엊그제는 마트에 나갔더니 자몽과 접을 붙인 오렌지가 판매되고 있었다.

먹어보니 자몽의 쓴맛이 약하게 느껴지고 단맛이 강하고

맛은 괜찮았다.

 

지난 겨울 자몽과 레몬으로 자몽청과 레몬청을 만들었었는데

뜨겁게 먹어도, 차갑게 먹어도 좋았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함께 카페에 들어서니

쥔장님이 직접 만들었다는 자몽청을 판매하길래

한번 먹어보았다.

 

얼음이 들어가서인지 시원하고

쌉싸롬한게 맛이 좋았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자몽에이드 완전 괜찮은듯..

다른 음료와는 달리 다 먹은 후 갈증이

느껴지지않았다.

 

 

마트에 가서 자몽을 구입해야겠다.

자몽청 만들어 운동후에 자몽에이드를 만들어 먹어야겠다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