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트리.크리스마스용품 사러 다이소에 다녀왔어요 ^^

카테고리 없음 2014. 12. 23. 15:51

 

 

 크리스마스트리.크리스마스용품.메리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를 며칠 앞두고

기분삼아 다이소에 다녀왔어요 ^^

 

 

입구서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물론 작년에 장식했던 것들로 집은 꾸몄지만

어딘가 조금 아쉬운듯해서

크리스마스트리용품 구경하고 예쁜거 있음 몇가지 사려고

나왔는데 눈에 띄는 것들이 너무많더라구요 ^^

 

 

요건 애교삼아 머리에 한번 꽂아볼까나.... ㅋㅋ

울아덜 도끼눈에 얌전히 내려놨어요 ㅎㅎ

 

 

 

 

 

 

 

 

 

캔들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캔들케이스로 눈이 자동으로 돌아가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나온 캔들케이스.

 

 

 

 

 

귀여운 산타와 눈사람인형은 신발장위에

세워두면 좋을것 같아 바구니속으로~~~  ㅎㅎ

 

 

 

너무 예쁘죠?

요케 붙어있는 인형이예요  ㅎㅎ

 

 

 

 

LOVE.

각기 다른색으로 러브를 표현한

캔들케이스... 사랑스럽죠  ㅎㅎ

요녀석들도 장바구니속으로 쏘~~~옥

 

 

 

 

크리스마스 용품 구경하다보니 정신없이

시간이 빠르게도 흘렀네요.

저녁먹고 산책삼아 나왔는데 문닫을 시간이라고해서

얼른 계산하고 나왔답니다 ㅋㅋ

 

집으로 돌아와 산것들을 꺼내어 예쁘게 크리스마스트리 장식해놓으니

기분이 어지나 좋은지요~~

별건 아니지만 작은 소품하나로 기분전환도 되고 좋아용 ~~ ^^

 

 

Merry Christm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