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탄현맛집]족발이맛있는집 발발이의추억.양념족발 굿~

 

 [탄현맛집]족발이맛있는집 발발이의추억.양념족발 굿~

 

 

고기를 좋아하는 울남편과 울아들...

 

뭐.... 고기라면 다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족발을 좋아하기에 가끔 찾는 곳이

탄현동에 있는 발발이의추억이라는 족발집이다.

 

요즘 공부에 전념하고있는 아들이 아침부터 족발타령을 하기에

퇴근후 바로 발발이의추억으로 향한다.

 

 

이집은 일반 족발도 맛이좋지만 양념족발도 매콤하게 매운맛이 일품이다.

 

 

 

이곳에서 족발을 먹고있는 사람들중 2/3 정도가 양념족발을 주문한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침이고인다.

 

 

 

하지만 나는 족발을 그닥 즐겨하지 않아 살코기 몇점정도 먹는것이 고작이다.

 

 

 

 

 

별다른 반찬은 없다.

족발을 주문하면 새우젓과 무우말랭이 그리고 김치콩나물국이 나온다.

이렇게 일반족발과 양념족발 반반 (중) 이 31,000원이다.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적당하다.

 

 

족발을 그닥 좋아하지않는 나는 쟁반막국수를 주문했다.

나는 새콤달콤하고 면류를 좋아하다보니 늘 쟁반막국수를 주문한다.

 

 

매콤한맛에 빠져 쟁반막국수 한접시를 거의 나 혼자 다 먹어치우다시피한다는...ㅋㅋㅋ

암튼 아들덕에 두 남자들은 고기 실컷 먹고

나는 좋아하는 쟁반막국수 실컷 먹고 좋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