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안여행추천]태안 모항항//싱싱한 수산물저렴하게 살 수 있는곳 ^^

 

 [태안여행추천]태안 모항항//싱싱한 수산물저렴하게 살 수 있는곳 ^^

 

 

 

태안에 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꼭 모항항에 들러보세요 ^^

 

 

 

 모항항에 들어서자마자 내 눈에 확 띄는 소라~~~~~

소라를 워낙 좋아해서

앉은 자리에서 끝을 모르고 먹는 저예요  ㅎㅎㅎ

 

 

 

태안에 구름포해수욕장으로 캠핑을 가는길에 들른 모항항.

토요일임에도 한적하다.

여기도 불경기 인가?

 

 

 

또, 소라발견~~

 

 

 

 오도리를 좋아하는 조카를 위해 오도리 찾아서.... ㅎ

밑에 보이는 애들은 새우예요.

새우도 종류가 워낙 많더라구요...

 

 

 

 

 

 

 

시작되는 조개들의 퍼레이드..

가리비... 구워먹으면 정말 좋겠네~~~

 

 

 

 

 

 

 

 

 

 

 

우럭회와 매운탕거리.

소라(저를위해), 오도리(조카를위해), 생합(제부를위해)

이렇게 푸짐하게 사서 양손 가득 들고나왔어요.

싱싱하기도 하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풍성하게 주시네요~~

 

 

모항항에서 수산물을 잔뜩 사서 주차장으로 가는길에

고소한 냄새가 우리를 자극..

역쉬~~~~

튀김집이었네요 ^^

 

 

 

 

 

 

 

 

 

 

 

 

 

 

 

 

 

 

 

 

 

 

 

튀김이 정말 푸짐하죠?

새우튀김과 오징어튀김을 샀어요.... 그런데

앞에서 지켜보는 조카의 눈이 애처로왔는지 새우튀김 하나를

덥석 집어서 주시네요  ㅋㅋㅋ

조카는 완전 신나서 맛있게 먹었지요.

다들 인심도 후하시네요~~~

 

 

 

 

 

 

 

 

 

 

 

 

 

 

 

 

이제 그만 구름포해수욕장으로 가야해서 발길을 돌렸어요

가는길에 새우튀김, 오징어튀김을

정말 맛있게 먹으면서 갔답니다.  ㅎㅎㅎㅎ

태안에 여행할일 있으시면 함 들러보세요.

저는 모항항을 꼭 추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