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텃밭채소키우기]초보농부의 텃밭채소 심기.텃밭이야기

 

 [텃밭채소키우기]초보농부의 텃밭채소 심기.텃밭이야기

 

 

작년에 단독으로 이사를 하고 완전쌩 초초초초보였던 나... ㅎ

나름 풍작을 했다는 자부심으로

올해도 도전해본다~~~

4월 중순에 심었던 쌈채소류들..

적상추, 청상추, 로메인, 근대, 치커리...

강화에서 종묘사를 하는 친구가 가져다준 쌈채소류들이다.

마치 텃밭에 꽃이 핀것같다~~~

 

 

올해는 딸기도 심어볼까나~~~

 

 

 

일주일쯤 지나 키워보고 싶은 욕심에 친구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가지고온 미니방울양배추...

어떻게 클지 매우 궁금하다  ㅎㅎㅎ

 

 

 

가지런히 심어보았다.

무럭무럭  쑥쑥~~~  크거라 ^^

 

 

 

작년에 두번째로 풍작을 이루었던 옥수수...

담벼락 옆에 나란히 심었던 옥수수.

올해도 같은 자리에 심어보았다.

 

 

 

친구의 종묘사에서 물건이 엎어지는 바람에 아깝게도

판매를 할 수없게된 옥수수를 들고왔다.

잘 크려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심어보았다  ^___^

 

 

 

작년보다 몇개 더 심어보았다.

사먹는 옥수수만 먹다가 작년에 처음으로

직접 농사지은 옥수수를 먹어보니

지금껏 먹었던 옥수수와는 차원이 달랐다.

우리집 식구들 모두 완전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