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파주운정 노가리맛집에서 노맥한잔~

 

파주운정 노가리맛집에서 노맥한잔~

 

 

친구네집에 놀러갔다가 저녁먹고 필받아서

무작정 나섰다가 폭염에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오려다가

발견한 ""노가리세상""

 

작은가게 작은간판이 편안해보여 들어섰는데

노가리전문점이었다~

 

안주도 소박하고 가격도 착하고

맛은 그뤠잇~~~ ㅎㅎ

 

 

 

쥔장님에게 추천받아 주문한 노가리튀김~~

생각했던것보다 완전 맛있어서 순식간에 한 바구니를 싹 비워버렸다.

 

 

 

한바구니 헤치우고 다시 한바구니 주문~~

둘이서 노가리에 푹 빠져 미친듯이 먹어치우는걸 보신 쥔장님~~

슬쩍 다가와서 바구니에 노가리튀김을

넣어주고 가시나  ㅋㅋㅋㅋ

 

 

 

 

생맥주가 몇잔째인지....

 

 

 

그것으로 끝일리가 없당~~~

옆테이블에서 먹는 구운 노가리를 보고 침을 흘리다 결국 주문을 하고야만다.

속초에서 바로 올라온 노가리라고 하시더니....

완전 야들야들 쫄깃쫄깃한 반건조노가리에 푹 빠져버렸당 ~ ㅎㅎ

 

 

 

살도 제법 통통하고... 반건조노가리도 또 한번 주문해서 먹어치웠다...

생맥주 각 4잔에 노가리튀김2번, 구운노가리 2번 시켜먹고

쥐장님의 서비스로 주신 아귀포는 넘 배가 불러 담에 시켜먹기로 하고 가게를 나섰다~~ ㅋㅋㅋㅋ

우리 미쳤나봐 ^&^

조만간 남편이랑 다시 꼭 오리라 마음을 먹으면서....ㅎ 

 

 

파주 운정 가람마을 9단지상가(뒷편)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