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 더지스카페에서 맛난 피자와 커피를 즐기며..

 

 

파주 더지스카페에서 맛난 피자와 커피를 즐기며..

 

 

 

파주쪽으로 캠핑 나갔다가 귀가하는길...

 

외관이 예쁜 카페를 발견~~

 

커피나 한잔할까 하며 들어섰다 ~~

 

 

 

 

 

카페 외부에 전시된 예쁜 마차~~

말이 끄는 마차타고 신나게 달려볼까나... ㅎㅎㅎㅎ

 

 

 

 

 

 

외부전경 실컷 구경하고 안으로 들어서니

볼거리가 가득하다 

이곳에서 직접 만들었다는 치즈와 치즈를 이용해 만든 여러가지

가공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여러가지 허브차도 있다

 

 

 

카페 내부의 소소한 인테리어 소품들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창가에 걸린 예쁜 풍경이 살랑거리며

들려주는 풍경소리도 듣기 좋고~~~

 

 

근처 산머루농장에서 직접 제배하고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

산머루와인~

가격이 착해서 한병 구입했다

 

 

 

구경하는 동안 먹기좋게 식은 커피를 마셔본다

 

 

 

드디어 이곳에서 직접 만든 치즈가 가득 올려진 피자가 나왔다

일단 비주얼이 넘 예쁘당  ㅎㅎ

 

 

 

치즈가 쭈~~~~욱

정말 맛있었다.  그동안 우리가 먹은 피자는 뭐였을까???

 

 

 

서비스로 맛보라고 주신 치즈

왼쪽에 초록색 콕콕 박힌것은 청량고추치즈~~  요거 묘하게 맛있다

 

 

먹는동안 내 눈을 계속 즐겁게 해준 화목난로

우리집에도 하나 놓고 싶다~~

예쁘고 따뜻하겠쥐  ^&^

 

 

 

평일이라 사람들이 없어서 조용하고 더 좋았던듯 싶다

 

 

 

멋지게 진열된 다양한 산머루와인들~~

종종 이곳을 찾아 종류별로 먹어봐야겠다며 나서는길이

그저 아쉽기만 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