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천 한탄강 현무암 협곡//비둘기낭 폭포에 다녀왔어요 ^^

 

포천 한탄강 현무암 협곡//비둘기낭 폭포에 다녀왔어요 ^^

드라마촬영지로유명한 비둘기낭폭포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키스씬으로 유명해진 비둘기낭폭포에 다녀왔네요  ㅎㅎ

드라마는 보지않았지만 워낙 입소문때문에

본듯해요 ~~~

 

 

비둘기낭폭포를 보기위해 도착을 하자

포천 한탄강 현무암협곡이 보이는거예요  ~~~

와우~~ 우리나라에 이런곳이 있다니

정말 입이 딱 벌어지네요  ^^

 

 

 

 정말 멋진 장관인데,,,,

카메라가 후져서리 요것밖에는  ㅠ.ㅠ

 

 

 

한국의 그랜드캐니언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네요  ㅎㅎ

보는것만으로도 숨이 탁 트이네요 

 

 

 

 

 

 

 

 

 

 

 

 한탄강 현무암협곡에 빠져있다가 어디론가 움직이는 사람들을 따라

계단을 내려가보니... 세상에

이런곳이 나옵니다.

 

 

 

다들 어디선가 본듯하죠?

네,,, 여러 드라마 촬영지였더라구요.. 익히 유명한 드라마예요  ^&^

 

 

 

그저 눈에 보이는 모든것이 다 예술 그 자체네요.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꽤나 많이 찾는곳이라고 하네요 *^^*

 

 

 

 

 

 

 

 

 

 

 

한국의 그랜드캐니언이라고 붙여진 이름이 무색하지 않지요!!!

 

 

자연이 스스로 만들어낸 작품이랍니다.

정말 대단하다는말밖에 나오질 않네요  ^^

 

 

 

 

 

 

 

 

 

너무도 멋진곳이였어요.

여름엔 폭포에서 물도 떨어지고 물도 많지만

지금은 겨울이라 물이 말라버려 없더라구요... 

그래도 풍경만큼은 나무랄데가 없이 아름다운곳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