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백도 해수욕장 삼교리 막국수~ 맛집발견

 

강원도 백도 해수욕장 삼교리 막국수~ 맛집발견

 

 

 

얼마전 백도 해수욕장 오토캠핑장에 다녀오며 맛집을 발견했다

심봤다 ~~ 

 

해수욕장을 나와 차로 이동을 해도 좋지만

기껏해야 한 10분정도 거리에 있어서 그냥 걷는것도 좋다

이번이 두번째...

거리만 가깝다면 자주 가면 좋겠지만

우리집은 경기도 파주... ㅎㅎ

 

 

이집의 대표음식

막국수~

비빔막국수와 동치미 막국수 두가지로 즐길 수 있다

첨엔 비빔으로 맛있게 먹다가

반쯤 남았을때 동치미를 넣어 물막국수로 먹으면 굿~~~~  ㅎㅎ

 

 

 

주말에 삼교리막국수집을 찾는 손님들에게

서비로 나오는 메밀전~

요것도 완전 별미 

이맛에 모두들 빠져들었다

 

 

반찬은 열무김치와 백김치가 깔끔하게 차려진다

 

 

얼음동동 동치미와 막국수~~

포스팅을 하면서도 또 입에 군침이 돈다 ㅋㅋ

 

 

남은건 싸오고 싶을만큼 시원하고 맛있다.

거의 조미료 맛이 느껴지지않는 것이 이집의 별미 ~~~

 

 

 

 

 

 

함께간 지인들도 모두들 맛있다고 칭찬이 끊이질 않는다

막국수라기에 그저 그런집인가보다 생각했던

선입견을 완전히 깨버린 삼교리 백도막국수

또 먹고싶당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