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화의 분위기있는 카페로 가족나들이~~

 

 강화의 분위기있는 카페로 가족나들이~~

 

 

2~3년 전인가??  jtbc에서 방송되었던 아내의자격 이라는 프로가 있었다.

TV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 편이었던 내가 모처럼 빠져서

정신없이 보았던 그라마가 '아내의자격'이다

 

우연히 촬영장소로 쓰였다는 카페를 알게되어

나들이삼아 다녀온 강화의 분위기있는 카페~~~  너무 멋진곳이었다 ^^

 

 

드라마 촬영당시엔 카페가 아니라 펜션으로 나왔었는데...ㅎㅎ

 

 

실내에 들어서니 아늑하고 분위기있게 꾸며져있어서

따뜻하고 포근해보인다.

 

 

벽난로가 있고 앞쪽에 아주 오래된 TV가 보인다

그 앞을 다정히 지키고 앉아있는 연인들~~

어쩐지 부럽구려~~~ ㅎ

 

 

근처 강화의 바다를 산책하고 맛있는 해물칼국수까지 배불리 먹은

울 남편과 아들...  뭔 카페 이러더니만...

나보다 더 좋아하는듯 보인다

 

 

따뜻한 커피로 몸도 녹이고

카페도 신나게 구경하며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이곳으로 드라이브 나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가끔은 아주 가끔은 이런 가족나들이도 생활의 변화를 주는것같아 좋다 ^^

 

 

카페 외부전경이 마치 외국 어느마을의

평범한 가정집을 보는듯하여 자꾸만 셔터를 누르게 만든다

 

 

 

이 길을 몇번이나 왔다갔다 했는지 모른다

겨울이라 옆쪽의 펜션은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봄이되면 펜션에도 한번 와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