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구마채튀김//고구마튀김//고구마요리

 

 고구마채튀김//고구마튀김//고구마요리

 

 

얼마전 고구마 한박스를 구입하고

아침식사로 잘 먹고 있다.

 

하지만 고구마를 별로 좋아하지않는 울 아덜을 위해

오늘 고구마채튀김을 만들어봤다.

 

구입한지 한달여가 지나니 완전히 맛이 들어

기가막히게 맛있는 고구마가 되었다.

 

 

 

고구마채튀김을 만드는방법은 완전 간단...

요렇게 채썰어서 튀기기만 하면 된다는   ㅎㅎㅎㅎ

가급적이면 가늘게 채를 써는것이 더 맛이 좋다 ^^

 

 

 

채를 썰어 바로 튀겨낸 모습.

시간도 짧고 맛도 좋고 영양가도 있당.  ㅋㅋㅋ

이렇게 고구마채튀김을 만들어주니

울 아덜 군말없이 잘도 먹는다  ㅎㅎ

진즉 이렇게 해줄걸...

어차피 아이들 과자들 많이 먹는데

이렇게 해주면 튀긴음식이긴 해도 밖에서 사먹는것 보단

좋을것 같다.

앞으로 자주 해줘야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