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뱅이무침//골뱅이소면//오랜만에 골뱅이안주에 한잔했네요 ^^

 

 

 

 골뱅이 무침//골뱅이 소면//오랜만에 골뱅이 안주에 한잔했네요 ^^

 

 

소주 한잔 하고싶다는 남편....

뭐 할말있나?  ㅎㅎ

 부지런히 안주거리를 만들어봤어요.

골뱅이소면, 치킨샐러드(엥? 사진이 업네요), 쥐포... ㅋㅋ

결국 내가 먹고싶은것만 준비했네~~~~

 

 

 

 골뱅이에 양배추, 깻잎, 파, 양파, 북어(북어는 물에 살짝 불리고)넣고

고추가루, 식초, 매실엑기스, 깨, 참기름 넣고

골고루 버무려봈어요 ^^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왜이렇게 손이 굼뜬지... ㅎㅎ

 

 

 

오랜만에 만들었지만 그래도 맛은 좋네요  ㅎㅎ

남편과 마주앉아 한잔 두잔 소주가 줄어드는걸 보며

세상살아가는 이야기, 아덜이야기를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