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지금 여행중.. 휴식중~~

 

 나는 지금 여행중.. 휴식중~~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카페에 앉아있는 지금

나는 여행중~~

 

아름다운 바닷가...

향이 좋은 허브티 한잔과

아름다움을 담을 수 있는 카메라와

내 맘을 채워줄 책 한권과....

 

 

나는 지금 휴식중...

다음을 위해 잠시 쉬어가는중...

내가 지금 어디에 서있는지

어디까지 와 있는지

앞으로 어디로 가야할런지~~

잠시 쉬어가자

조금만 뒤로 물러나 앞을 내다보자

잠시만 숨을 고른채

나를 되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