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물 볶음밥.냉장고 남은반찬 처리.잡탕 볶음밥..ㅎㅎ

 

 나물 볶음밥.냉장고 남은반찬 처리.잡탕 볶음밥..ㅎㅎ

 

 

 

봄맞이 냉장고 정리를 하는날.

 

겨우내 긴축정책을 하다보니 딱히 냉장고 정리를 할 것도 없네~~ㅎ

 

내 자신이 대견스럽다...ㅋㅋㅋ

 

 

그래도 세제를 풀어 닦아주고 소다로 냄새제거도 해준다.

 

 

반찬통에 조금씩 남아있는 반찬들을 꺼내어 본다.

무생채, 가지나물, 오뎅볶음, 숙주나물..

흠~~~  요건 비빔밥을 해야 딱이겠는걸~~ ㅎㅎ

 

 

고추장을 넣고 비벼볼까 하는데 등장한 울 남편.

볶자고 한다.

그러지 뭐~~~

냉장고에 남은 잔반처리하는날이다  ^&^

 

여러가지 나물반찬 넣은 나물 볶음밥.

고추장과 참기름넣어 고소하니 아주 맛나게 먹었다.

 

 

 

후라이팬에 남은반찬 쓸어넣고 볶아준다.

 

 

 

어차피 익힌 반찬이라 오래 볶지않아도 된다.

밥을 넣고 골고루 잘 섞어가며 좀더 볶아주면 완성~~~

 

 

 

식탁위에 후라이팬채 올려놓고

숟가락만 들고 앉은 울 부부.

서로 얼굴 맞대고 퍼먹기 시작한다.

완전 대박~~~

남은반찬 모조리 넣고 볶은 나물 볶음밥이 최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