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낙삼주물럭//낙지와삼겹살의환상궁합

 

 낙삼주물럭//낙지와삼겹살의환상궁합

 

 

오늘은 낙지와삼겹살의 궁합.

낙삼주물럭을 소개할게요~~~

 

고기보다는 해산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육해가 만난 음식은 그닥 즐기지 않았었어요...

 

지인과 함께 간 낙지집에서 지인이 추천한 낙삼주물럭은

완전 환상의 궁합

게다가 밥까지 볶아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ㅎㅎ

 

 

 

 

 

 

 

 

 

늦은 시간이라 사람들이 보이질 않았지만

평소 저녁시간엔 줄을 서야할 정도라고 하네요 ^^

 

 

 

 

 

낙삼주물럭이 익어갈수록

입에 침이 가득가득 고이기 시작~~~~

음~~~  스멜...  ㅋㅋㅋ

 

 

반찬으로 나온 순두부도 연하고 맛있더라구요

 

 

매운 음식과 궁합이 잘 맞는 미역오이냉국

 

 

게다가양배추샐러드까지

제가 워낙 양배추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이런 볶음밥 사진이 없어요...  ㅠ.ㅠ

너무 맛있게 폭풍흡입하다보니 빈그릇만 남은거 있죠...

[착한낙지]의 낙삼주물럭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네요 ^^

 

 

 

 

 

캠핑의시작.캠핑의모든것.루프탑텐트

코코넛캠핑

070-4274-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