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카트린지타.여행이 주는것

 

 

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카트린지타.여행이 주는것

 

 

혼자 여행을 떠남으로써

현실에서 한 발짝 떨어지자.

 

마치 높은 산 위에 올라

산아래 마을을 내려다보는 것처럼

내 삶에 전혀 도움이 되지않는 일들이

한눈에 보였다.

 

 

 

나는 불필요한 요구와 의무를 다하느라

정작 나에게 중요한 일들을 소홀히 하고 있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관계,

내가 진짜 하고 싶은 일을 탐색하는 일 등

내 인생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들 말이다.

 

그때부터 나는 혼자 여행을 하기 시작했다.

여행을 하면서 점점 자신감을 되찾았고

자립적인 사람이 되었다.

 

나를 힘들게 하는것과 기쁘게 만드는것이

무엇인지 분명하게 알 수 있었고

타인의 기대보다 나의 욕구에 집중하는 법을 배웠다.

 

-  카트린 지타 의  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