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둥지냉면..간편한저녁메뉴 둥지냉면으로 ㅎㅎ

 

 둥지냉면..간편한저녁메뉴 둥지냉면으로 ㅎㅎ

 

 

날씨도 덥고

밥하기도 정말 싫은날이네요 ^^

 

이런날 불 앞에 서있기도 싫고해서

둥지냉면으로 저녁을 간단히 떼우려구요 ^^

 

 

 

 

 

 

 

 

 

 

 

면의 크기가 딱 적당하네요

 

 

 

 

 삶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구요,

 

 

 

삶은 면에 육수를 붓고, 저는 열무김치를 넣었어요 ㅎㅎ

 

 

 

 

시원한 열무김치를 넣어 먹으니

괜찮은것 같네요 ^&^

 

가격도 저렴하고 조리 시간도 빠르고 

게다가 설거지거리도 적게 나오고... 암튼

오늘저녁 잘 해결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