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생채나물만들기//무생채맛있게만드는법

 

 무생채나물만들기//무생채맛있게만드는법

요즘 가을무 한참 맛있네요~~

 

 

엊그제 텃밭에서 무우를 뽑았어요 ^^

아직 김장은 하지않았지만 무생채나물이 먹고싶어서

3개만 먼저 뽑았네요  ㅎㅎㅎ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방금 뽑아서인지 어찌나 싱싱한지 몰라요~~

 

 

소금에 절이지않고 바로 약간의 마늘과 파를 다지고

고춧가루와, 소금, 매실엑기스, 참기름, 깨 

요렇게 넣고 버무려줬어요  ㅎㅎ

 

 

 

맛있어보이지요~~~

 

 

 

무치면서 얼마나 집어먹었나 몰라요  ^&^

 

 

무생채나물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콩나물 하나만 더 넣어서 비벼먹어도 완전 맛있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