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빙 카라멜 커피설빙 팥빙수 맛있네~ 견과류까지 곁들인 팥빙수

 

 

설빙 카라멜 커피설빙 팥빙수 맛있네~ 견과류까지 곁들인 팥빙수

 

 

수능을 앞두고 한참 힘들어하는 울아덜~~

 

모처럼 남편이랑 아들이랑 셋이서 설빙에 다녀왔다.

주말저녁 기운 없어하는 남편과 아들을 위해

보양식을 먹으러 다녀오는길~~

갑자기 팥빙수가 먹고싶다는 두 남자와 함께

집근처 설빙에서 카라멜 커피설빙을 먹었다.

 

에궁~~  이 단걸... ㅋㅋㅋ

웬걸~~  아주 맛나당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견과류까지 듬뿍 들어있고

커피 알갱이까지 씹힌다.

요건 좀 씁쓸하긴 하지만 그래도 대체적으로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