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들 수리논술 시험보던날..든든한 점심식사 ㅎㅎ

아들 수리논술 시험보던날..든든한 점심식사 ㅎㅎ

 

 

 

아들의 수리논술 시험이 있던날...

 

오전에 과기대 수리논술 시험을 보고

달려라 달려~~~  용인 단국대학교로 고고씽~~

 

어라  너무 일찍 왔당  ㅋㅋ

 

3시간이나 일찍 도착한 우리,,,

아침일찍 나오느라 대충 먹어서인지 배가 고파진다.

 

단대앞 맛집을 검색해봐도 신통한게 없어서...

 

근처를 헤매다가 찾은 고깃집  천지연(?)

 

 

 

 

 

 

외관이 깔끔해서 들어온 이곳...

음식이 고루고루 맛있다.

 

 

 

 

 

 

 

 

 

 

 

 

 

 

추가로 주문한 국밥~~

요거요거 완전 맛있다. 부추를 잔뜩넣어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던듯.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맛과 푸짐하게 들어간 고기까지

완전 맛있었다.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몇번이나 말했는지...ㅎㅎ

 

 

마지막으로 입가심  비빔냉면~~

새콤, 매콤, 달콤

가는면발이 쫄깃해서 더욱 맛이 좋았다.

느긋하게 점심을 먹고 나왔는데도 아직까지 시간이 널널하다...

헐,,,,  진즉 학교에 주차할것을...

주차장에 자리가 만석...

지금까지 시험본 학교중 가장 많은 인원이 모인듯..  ㅠㅠ

결국 꼭대기까지 올라가 겨우 한자리를 찾아 주차하고

학교탐방에 나섰다.

카페에서 차 한잔을 하고 아들을 들여보내니 앞으로 3시간~~ 

그동안 몇번의 경험에 의해 터득한바,,,  책을 준비했다.

마음속으로는 아들의 화이팅을 기도하다보니 사실 책이 눈에 들어오진 않지만

그렇게 시간을 보내기에 책만한것이 없는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