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철과일 자두*새콤달콤한 자두의효능

 

여름철과일 자두*새콤달콤한 자두의효능

 

 

 

장에 나갔다가

빨간게 아주 맛있어 보이는 자두를 발견~~~호호호

 

워낙 새콤달콤한 과일을 좋아해서자두를 엄청 좋아하는 저는

냉큼  자두 한 바구니를 업어왔어용  ^^

 

사가지고 오자마자 자두를  깨끗히 씻어서 시식...

으~~~음 완전 맛있어요.  ㅎㅎ

 

아무리 맛이 있어도 자두의 효능을 알고 먹으면 더 좋겠죠!!!~

 

첫째... 자두에는 식유섬유와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용에도 좋고

성인병예방에도 아주아주 좋대요!!

 

둘째... 칼슘이 들어있어 뼈를 붙게하는 성질이 좋답니다.

 

셋째... 피로회복에 자두많은 도움이 되구요.

 

넷째... 불면증을 개선시켜주는 효과도 좋구여

 

다섯...면역력을 길러주어서, 자두 감기예방에도 좋답니다.

 

여섯째... 자두는 펙틴성분과 식이섬유가 작용해서 변비예방과 다이어트에도 좋아용 ~

 

일곱번째...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이 들어있어 눈건강에 좋답니다.

 

여덟번째... 에스트로겐을 상승 시키는 효능이 있어 갱년기 여성에게 좋다네요 !!

 

아홉번째... 이뇨작용이 뛰어난 자두 여름철 대표과일이랍니다.

 

자두의 효능은 이 밖에도 엄청나게 많지만 모두 다 열거할 수는 없구요,,,

어쨌든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여름철제철과일 자두, 많이 먹어야겠어요.

 

 

여름철과일 자두 * 새콤달콤한 자두

 

이렇게 많은 자두 한 보따리가 만원이네요.  ㅋㅋ

여름철과일 자두 * 새콤달콤한 자두

 

 

 

탱글탱글 맛있어 보이죠?

여름철과일 자두 * 새콤달콤한 자두

 

 

 

여름철과일 자두 * 새콤달콤한 자두

 

 

요렇게 통에 담아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조금씩 꺼내 먹어야겠어요.  ㅎㅎ

여름철과일 자두 * 새콤달콤한 자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