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쁜선물.도일리뜨기.손뜨개질로만든 예쁜 도일리.티매트

 

 

 

 예쁜선물.도일리뜨기.손뜨개질로만든 예쁜 도일리.티매트

 

 

 

동호회 회원에게 선물받은 예쁜 손뜨개 도일리.(티매트)

 

한땀한땀 정성껏 떠준것만 해도 감사한데

요렇게 포장까지 예쁘게 해주었다.

이쪽으론 완전 꽝이지만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에

관심이 많은지라 너무나 맘에 쏙 드는 선물이다.

 

 

 

 

시중에 판매하는 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싶은 색상과 디자인에 포장까지...

어찌나 감동을 받았는지.. ㅎㅎㅎ

 

 

 

예쁜 도일리. 티매트

작은거 두개, 큰거 두개.

색상도 두가지.  너무나 고급스럽고

예쁜 찻잔에 받치면 완전 환상의 조합일것 같다.

 

 

 

찻잔 받침을 활용해보았다.

흔한 매밀차를 마시면서 요렇게 도일리까지 깔아주니

왠지 뭔가 있어보인다.. ㅋㅋㅋ

 

 

 

지인에게 선물받은 도일리. 티매트로

남편과 둘이 분위기좀 잡아봤다.

마치 카페에 와서 차를 마시는 기분이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