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쁜카페]시원한카페*예쁘고분위기좋은카페

 

[예쁜카페]시원한카페*예쁘고분위기좋은카페

 

 

친구를 만나 무더위를 식혀줄만한 곳을 찾다가

찾아들어간 카페.

 

직접 만들었다는 레몬에이드

색깔이 별로 예쁘지 않아 괜히 시켰나 후회했지만

한번 맛을 보고는 단숨에 마셔버렸다.

 

설탕과 탄산을 넣지않고 만들었다는

쥔장님의 말에 혹시나 맛이 덜하려나 했는데

맛도 아주 좋았다.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직접 발효시켜 만들었다는 발효빵

자극적이지 않고 먹으면 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게

레몬에이드와 딱인듯 싶다.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인테리어도 우드제품이 많아서인지

정감있고 안정적이면서도 귀여운 소품들로 아기자기하다.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이 테이블은 앉아서 공부를 해도 좋을듯..ㅎㅎ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주방의 모습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예쁜가페//시원한카페 

 

 

 예쁜가페//시원한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