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류아울렛타운//일산로데오거리 쇼핑했네요..

 

 의류아울렛타운//일산로데오거리 쇼핑했네요..

 

 

모처럼 주말 우리집 두남자와 함께 영화를 보았어요.

상영시간까지 남은시간을  뭐할까 고민하다가

근처에 있는 로데오거리로 갔지요~~~

 

 

 

결국 아들에게 속샘이 있었네요...

갑자기 신발매장으로 가서는 신발을 사달라고 조르기 시작..

 

 

 

우왕~~~

가격이 장난이 아니네요.

세일을 하니 백화점보다야 저렴하겠지만 그래도

요즘 물가가 왜이리 비싼지 모르겠어요... ㅠ.ㅠ

 

 

요거이

울아덜 요즘 빠져있는 옷이랍니다.

하지만 너무 고가라서 사줄수가 없네요..

어째서 비싼것만 좋아하는지..

 

 

 

 

 

 

 

 

 

 

경기가 좋지못하다고 하더니 정말 그런가봐요.

예전에는 휴일이 이렇게 한가하지 않았던 거리였는데

인적이 드물고 너무나 조용하네요

 

 

울아덜

두번째로 꽂힌 야구점퍼...

다행히도 사이즈가 없어서 패쓰~~~~

 

 

 

여기저기 모두 세일세일이네요...

그런데도 사람이 이리도 없으니 어쩜 좋아요

 

 

 

 

 

 

 

 

 

 

거리도 한산하고

저희 가족은 신나게 쇼핑했지만

장사하시는 분들은 한숨소리가 들릴정도였어요.

우리나라 경기 빨리 회복되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