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열치열*더운여름철점심메뉴떡만두국먹었어요 ^^

 

 

 

 

무더운여름철점심메뉴떡만두국먹었어요 ^^

 

 

날씨가 더워서 가만히 있어도 땀이 뚝뚝 떨어지는

요즘 같은 날씨

정말 짜증나죠 !!!

 

하지만 이렇게 더울수록 뜨거운 음식을 먹는것이

우리 몸에는 좋다는걸 잘 알면서도 안되는 걸.....  ㅎㅎ

 

이열치열

오늘의 점심메뉴는 떡만두국으로 정했어요 ^^

 

땀을 뻘뻘흘리며

떡만두국 한그릇을 먹고나니

왠지 개운한 느낌이 드는건 느낌탓일까요?

 

함 드셔보세요.

떡만두국 한그릇 먹고나니 기운이 나느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