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닭갈비제작소.닭갈비 무한리필 하는 맛집

 

 일산 닭갈비제작소.닭갈비 무한리필 하는 맛집

 

 

날씨가 더워서인지 매콤한게 더욱 땡기는 날이다.

방학을 맞은 아들이 갑자기 닭갈비가 먹고싶다는 말에

늘 가던 곳으로 가려고 했으나

일산 라페스타 거리에 닭갈비 무한리필을 하는곳이 있다기에

닭갈비제작소 로 향했다.

 

울 부부야 늘 먹는양이 거기서 거기지만

한창 클 나이의 아덜은 상상을 초월하게 먹어댄다 ㅎㅎ

 

일산 라페스타에 위치한 닭갈비 무한리필하는 닭갈비제작소.

생각했던것 보다는 외관이 깔끔하다.

 

 

실내에 들어서자 셀프로 얼마든지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다.

 

 

역시 젊은 사람들이 눈에 많이 보인다.

일반 닭갈비집을 상상하고 왔는데 인테리어도 꽤나 신경쓴듯 보인다.

 

 

가격도 일반 닭갈비집과 같고...

 

 

자리에 앉으니 이렇게 기본 셋팅을 해준다.

이제부터는 얼마든지 원하는대로 가져다 먹으면 된당~~~

 

 

아들과 함께 셀프바를 둘러보았다.

와우~~~ !! 

닭갈비 뿐만 아니라 양념된 삼겹살까지??? 

울아덜이 이 삼겹살 완전 맛있다길래 일단 접시에 담아본다~~ 

 

 

 각종 야채와 샐러드, 면종류도 여러가지가 있다.

 

 

 

 

 

야채류도 푸짐하게 있다.

쌈류와 양배추, 고구마, 떡에 먹을 생각은 못하고 잔뜩 담아본다.

 

 

담아온 재료들을 모조리 넣고 끓여본다.

음~~~ 맛있는 냄새가 진동한다.

옆테이블을 보니 남학생 넷이 닭갈비를 신들린듯이 먹고있다.

헐~~~!!!  대박

우리도 빨리 빨리 먹자.

난 개인적으로 닭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므로 떡과 고구마를 주로 먹었다.

 

 

맛있게 익은 삼겹살을 상추에 싸서 한입 먹어보니

음~~ 맛있네  ㅎㅎㅎ 

 

 

닭갈비의 맛을 더욱 좋게해주는 마법의 소스란다.

암튼 다른 닭갈비집과는 약간 맛이 다른듯 하긴 하다~~~

이집만의 비결인가??  ㅎㅎ 

 

 

자.... 

닭갈비로 이미 위는 가득찼지만

각종 면을 한접시 담아오는 아들....  ㅜ.ㅜ

쫄면, 라면, 당면을 넣고 마법의 소스넣고 휘리릭~~~

면발하나 남기지않고 폭풍 흡입했다.

 

 

이집의 별미 닭강정.

나는 사실 닭갈비보다는 요 닭강정이 입맛에 더 맞는것 같다.

조각을 작게 만들어 먹기에도 좋고

셀프바에서 얼마든지 더다 먹을 수가 있으니 눈치안봐도 되공..ㅎㅎ

 

 

 

닭갈비르 먹었으면 밥을 볶아먹어야하는데

더이상은 도저히 먹을 수가 없어서 볶음밥은 패스했다.

에궁  아쉽네~~ ㅎㅎ

 

 

셀프바옆에 마련된 음료코너.

와우~~~  아주 맘에 든다. ㅋㅋㅋ

식혜, 자몽, 매실, 탄산음료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아들덕에 오랜만에 포식을 했다.

 

첨에 무한리필 닭갈비라고 해서 맛이 없거나 야채가 덜 싱싱하거나

비싸거나 할줄 알았다.

그런데 막상 가보니 맛도 만족, 가격도 만족, 디저트까지..  모든것이 만족스러웠다.

 

한창 먹을 나이인 아이들을 데리고 가면

더더욱 이익일듯 싶다 ㅎㅎ

가족 외식을 계획한다면 일산 라페스타에 있는 닭갈비제작소

가봐도 좋을것 같다.